태양의서커스 O 특가이벤트 Cirque du Soleil

공연극장
Bellagio Hotel
극장주소
3600 Las Vegas Blvd. South, LV, NV 89109
공연시간
1시간 30분
공연일정
공연일정
Sun Mon Tue Wed Thur Fri Sat
                           
10:00         10:00 10:00 10:00 10:00
박스오피스가
$186.45~
브로커가
$300.00~
오쇼특별할인가
$180.00~
티켓구매하기

* 위 금액은 세금,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며
날짜(주말,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공연 안내
  • 공연 특징
  • 좌석 배치
  • 극장 정보
  • 미리 보기

*극장가보다 저렴하게 예매하세요~

2015년 5월까지 태양의 서커스 O쇼 할인 이벤트!!!!

카테고리B 등급 $180.00로 진행됩니다.

저녁 10시 공연에만 적용됩니다.*



구글 키워드 창에 O 라고만 입력해도 2등으로 검색어가 자동 완성되는 ‘O’ Show는 라스베거스에서 가장 인기가 높고 연일 거의 매진을 기록하는 그야말로 라스베거스의 ‘핫’ 쇼다. 대부분의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말하는 ‘O’의 비평은 ‘정말 대단하다.’ ‘꼭 봐야 한다.’ 라는 멘트 이외에 ‘ 내 주변 사람들이 이 쇼를 본 후 한번도 불만족스러웠다는 평을 한 적이 없다.’ 는 인상적인 비평이 있을 만큼 ‘O’는 그야말로 불만 제로를 추구하는 라스베거스 최고 쇼로 몇 년간 군림 중이다.

‘O’는 한국에서는 ‘퀴담’으로 유명세를 얻은 태양의 서커스 (Cirque du Soleil)팀이 연출하는 쇼 중의 하나로 현재 라스베가스에서 공연중인 7개의 태양의 서커스 레퍼토리 중에 가장 인기가 높고 그만큼 완성도가 높은 최고의 쇼이다. 무엇이 사람들을 이토록 ‘O’ 쇼에 열광하게 만드는가에 대한 정답은 바로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이 아니면 연출될 수 없는 수중 무대 20여 개국에서 뽑은 85명의 싱크로나이즈 연기자의 수중 연기 그리고 대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스토리 전체에 기승전결을 부여하기 위해 음악과 의상들을 탁월하게 구성한 드라마틱한 분위기로 요약할 수가 있다.

프랑스어로 ‘EAU(물)’ 을 영어 식으로 발음하면 ‘O’가 되는데 제목이 의미하는 것처럼 O쇼는 ‘물을 위한 물에 의한 쇼’라고 할 수 있다. 무대 전체가 150만 갤론의 물이 들어오고 나갈 수 있게 설계된 수중 풀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이 풀 스테이지는 7개의 수압 리프트를 써서 몇 초 만에 물을 완전히 빼기도 완전히 채우기도 하면서 수심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텔 설계부터 무대를 염두해 두지 않으면 절대 어디서도 올릴 수 없는 작품이 되게 되었다. 또 물 밖에는 무대와 관객들 사이에 공기제트로 만들어진 눈에 보이지 않는 에어 벽이 존재하는데 이 에어 벽은 수중에서 연기하는 배우들을 위해 무대는 높은 온도를 유지하고 관객석은 좀 낮은 온도를 유지하도록 하는 자동 조절 기능을 하고 물속에는 수중 통신 시스템과 산소호흡기 장치가 배우들을 위해 설치 되어 있어 배우들은 물속에서도 숨을 쉬고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게 가능하다고 하니 무대 장치가 따라주지 않으면 절대 공연 할 수 없는 쇼라는 말을 입증하고 있다.

물속에서 댄스 싱크로나이즈 다이빙등이 자유자재로 펼쳐지는 연기가 요구되는 만큼 ‘O’의 배우들은 모두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한 수중 전문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다. 20여 개국에서 뽑힌 연기자들의 경력도 화려해서 올림픽 싱크로나이즈 대회에서 입상한 배우들도 포함되어 있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수중에서 절도 있는 연기를 펼치는 연기자들의 집중력과 끝까지 웃으면서 물속으로 퇴장하는 프로패셔널한 연기력은 관중들에게 소름 끼치는 감동을 선사한다. (플러스- 얼마전 오쇼에 출연중인 유일한 한국 배우 홍연진씨 스토리가 화제가 되었다. 국가대표 수중 발레 선수 출신인 그녀는 O쇼 단원으로 당당히 합격해서 현재 공연중이다. 이야기를 보면 오쇼 전 배우들이 시작전부터 산소호흡기를 끼고 물속에서 대기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소름 끼친다. 그만큼 배우들의 지구력 인내심이 요구되며 이런 최고의 배우들의 명 연기가 모여 세계 최고의 쇼를 만들어낸것이 아닌가 싶다. 혹시 우리배우 연진씨를 보게 된다면 응원을 보내자!)

O쇼는 대사 자체가 없기 때문에 영어 걱정 없이 누구라도 볼 수 있는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다. 하지만 그냥 하늘을 날아다니고 수중에서 곡예를 펼치는 퍼포먼스가 아닌 O쇼에는 음악 의상 소품들이 적절히 사용된 드라마틱한 구성이 있다. 공연 시작 전에는 광대 두 명이 나타나 관객의 몰입을 유도하고 공연은 극장 관객석 중앙의 천장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내려오면서 시작되는 초입부터 흥미롭다. 곡예는 물론 민속춤을 보여주는 댄서 그리고 수중 무대 위에 떠있는 배위에서 펼쳐지는 12명의 공연 양쪽에서 60피트 높이에서 사정없이 뛰어내리는 다이버들의 모습이 모두 한 장면이라고 상상할 수 있을까? 수중 무대임에도 의자에 앉아 신문을 보는 사람의 온몸에 불이 붙어있는데도 5분 가량 불 속에서 살아 버티는 모습은 관객에게 끊임없는 긴장감을 요구하게 한다. 마지막 무대 인사 역시 감동적인데 커튼콜이 끝나고 수중무대로 전 배우가 고스란히 입수하는 장면도 압권이다.

‘O’를 명품으로 만드는 최고 조연들은 바로 의상과 음악이다. 물에 마르고 닳도록 20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배우들의 의상은 최고 만 불까지 간다고 하며 섬세하고 예술적인 패턴이 아주 인상적이고 극적 몰입감을 높여주며 극장 양 옆에서 100% 라이브 사운드를 들려주는 오케스트라 단의 음악은 쇼의 신비감을 더한다.

*** 태양의 서커스 O 쇼는 극장가 대비 할인이 안 되는 쇼입니다. 예매 전 가격 및 좌석배치도 확인 부탁드립니다.